래퍼 최하민 즉 오션검이 생활고와 관련한 푸념 글을 올렸다가 사과하였습니다. 최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자신이 경솔했다라고 표현하며 아무 일도 없다는 글을 게재하였으며 노력하겠다는 글도 올렸습니다. 고등래퍼에서 활약했던 최하민 즉 오션검은 최근 생활고로 인해서 덜컥 겁을 먹은 뒤로 그에 대해서 글을 썼고 이에 대해서 논란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생활고라는 표현 자체가 상당히 강렬하기 때문에 오션검이 이미 사과를 하였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은 오션검의 현재 상태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통해서 사과를 하기는 하였지만 그 이전에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논란이 될만한 생활고 토로 글이 있었고 도와달라는 표현까지 있어서 더 말들이 나왔습니다.
래퍼 최하민, 이제는 오션검으로 불리는 바로 그 사람의 토로글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역시 고등래퍼 때에 최하민 또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받게 되는 래핑을 보여주었고 이후에 오션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면서 지속적으로 대중과 연결이 되었던 래퍼가 되었는데 그러한 그가 생활고를 토로하였기 때문입니다.



오션검의 생활고 토로 글이 논란이 되는 것은 생활고 토로를 넘어서서 모두의 도움이 필요하다라고 언급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도움을 얻으려고 하면 지금 어느 정도의 상태인가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늘어나기 시작하였고 혹시 도박을 한 것은 아니냐라는 말도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다행스럽게도 오션검은 도박 연루설에는 바로 선을 그었습니다.
일단 생활고 토로, 그리고 도박 연루설에 대해서는 오션검이 직접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선을 긋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사실 래퍼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 전부가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 일부가 즉 다른 모든 직업들처럼 돈을 벌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은 래퍼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 전부에 대한 이미지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많은 래퍼의 경우에는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에 가깝습니다.



특히나 어디든 레이블에 들어가 있다고 해서 그 사람이 그 레이블의 평균치를 번다는 것은 아니기에 오션검이 사과를 하기 이전 즉 최하민이 생활고를 토로한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해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물론 오션검이 사과를 통해서 이전에 올렸던 글의 신빙성을 없애려고 하였지만 그러나 이미 논란은 일어나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하고 있는 것은 현재진행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