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서 여러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라이관린이 법률대리인을 통하여 강력한 법적대응을 알렸습니다. 현재 라이관린은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과 관련한 소송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것이 자작극이라고 하는 루머가 있으며 또한 스태프와 사귀고 있다고 하는 키스 자국 루머까지 최근 들어서 라이관린과 관련한 여러 루머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대응을 천명한 것입니다.

라이관린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며 지금은 완전히 끝이 나버린 프로듀스 시리즈 중 시즌2의 데뷔조인 워너원의 멤버 중 하나로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그리고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그렇기에 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여러 루머 때문에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라이관린의 입장으로서는 최근 들어서 길거리에서 흡연을 한 것으로 인해서 중국 내에서 논란이 일어난 것으로 인해서 사과를 하는 등 여러모로 힘든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자작극 루머와 키스 자국 루머까지 유명인으로서 활동을 하는데 치명적인 여러 루머를 이대로 방치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서 법률대리인을 통해서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사실 라이관린과 같이 중국에서 통할 수 있는 대만 사람 혹은 중국 사람의 경우에는 피해를 입는 것도 천문학적인 금액에 이를 수 있기에 라이관린으로서는 적극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웨이보를 통해서 논란이 일어났던 길거리에서의 흡연 문제도 바로 사과를 하고 재발 방지를 이야기를 할 정도로 지금 현재 중국 내에서 혹은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관린의 법적대응 또한 마찬가지의 의미로 바라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스태프에게 키스를 받았다고 하는 혹은 결혼을 약속했다고 하는 키스 자국 루머부터 시작하여 소송 자작극 루머까지 조금이라도 흠이 보이면, 혹은 틈이 보이면 바로 공격해 들어오는 다양한 의혹, 루머에 대해서 라이관린의 법적대리인은 법적대응을 절대로 미루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관린의 경우에는 대만, 중국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유명인이기에 그에 대해서 악플들과 루머들이 날아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상황입니다. 물론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서 법적대응을 하지 않고 그냥 손놓고 있다가는 자칫 그 루머에 사로잡히고, 잡아먹히게 되는 상황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라이관린은 그리고 그의 법정대리인은 알고 있기에 강력하게 대처를 하고 법적대응을 통해서 재발 방지가 되도록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모로 힘든 2020년을 보내는 라이관린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