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호가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논의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송강호는 지난해 11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를 나와 1년 간 혼자 활동을 하다가 최근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논의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굳이 계약이 아직 체결이 되지 않았는데 이러한 소식이 들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송강호는 우리나라 최고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송강호라는 이름이 이전까지 있어왔었던 수많은 사람들의 이름보다도 더 명백하게 빛나는 이유는 송강호라는 배우가 가지고 있는 커리어, 그리고 스타성, 화제성이 단연 압도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송강호가 단순히 최고의 배우 중 하나라고 할 수 없는 것이 그가 최근에 출연했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상 시상식에 올랐고 네 개 부문에서 압도적인 커리어를 만드는데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배우 송강호가 주연상을 탄 것은 아니라 하더라도 세계적으로 송강호의 이름 그리고 얼굴은 알려지게 되었고 인지도와 스타성 그리고 실적은 이미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그러한 송강호와 함께하고 싶은 소속사가 당연히 한둘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계약논의 시점에 굳이 언급을 한 것은 대략 두 가지 이유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계약논의가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었기에 하루빨리 대중에게 알려서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의 소속 배우로서 송강호라는 배우를 알리고 싶어했을 것입니다. 여기에 송강호 배우가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논의를 하고 있따는 점을 적극적으로 알려서 혹시나 송강호 배우와 연결을 하고 싶어하는 다른 기획사들에게 명확히 사인을 보내는 것이라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최근 비상선언 촬영을 마친 송강호 배우는 1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획사 없이 활동하는 것을 마무리하고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에 들어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송강호 배우라는 그 이름값을 소유하고 싶은 기획사는 한둘이 아닐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는 송강호와 계약논의 단계까지 들어가는데 성공하였고 확실하게 매듭을 짓기 위해서 언론 노출을 감행한 것으로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송강호 배우의 입장에서도 빨리 기획사를 찾아야지만 이후에 활동하는데 제약이 덜 할 것입니다. 아무리 송강호 배우가 굳이 기획사를 통해서 캐스팅에 관여할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도 송강호 배우로서는 기획사가 없는 것이 여러모로 불편할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써브라임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논의를 하는 것은 송강호 배우가 새롭게 영화를 출연하는데 있어서 지나가야할 통과점이라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과연 송강호 배우의 기획사 찾기가 이번에 마무리가 될 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